질문 방방 키즈카페 아이점프와 타브랜드와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키즈카페 리틀비틀은 크게 2가지에서 다른 키즈카페 브랜드와 차별화가 됩니다.


 


 

첫번째, 키즈카페 리틀비틀은 평형대별 테마놀이공간을 특화하였습니다.


 

A.50평이하 - 어린이방방+(유아방방+미끄럼트)+파티룸+게임존(모션인식게임 닌텐도 위)+

                   놀이존


 

B.50-60평 - A + 포토존+미니복층(정글짐과 볼풀장의 기능)+에어바운스

                 *유아방방과 미니복층은 하나의 복합시설로 구성되며, 별도의

                   독립된 유아놀이공간 입니다.


 

C.60-80평 - B + 편백(모래/통밀)놀이존 + 맘스카페 +수유실

D.80평이상 - C + 맞춤놀이시설 (예,실내암벽등반, 어린이도서관 등등)

                 * 80평이상일 경우, 상권조사후 점주님이 희망하시면 충분한 협의후

                   식사메뉴를 추가한 레스토랑 컨셉으로 꾸며 집니다.


                 * 조리교육은 본사 조리교육장에서 충분한 교육 및 실습을 통해
                   메뉴교육이 진행됩니다.  


 

* 상권에 맞는 평형대별 이상적인 테마공간 구성을 목적으로 하며, 시공전 도면미팅시

 충분한 협의하에 매장구성을 하게 됩니다.


* 미니복층의 경우, 정글짐과 볼풀장의 놀이시설을 그대로 구성한 리틀비틀키즈카페만의

  특화된 놀이시설이면, 보다 안전하고 더 디자인적인 요소가 뛰어나며, 정글짐 시설비용보다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집니다.


 


 


두번째, 리틀비틀 키즈카페의 특화된 부가수익 아이템


 

대부분의 키즈카페 점포의 경우,

입장료+단순먹거리 수익(아이스크림,음료수등)+

생일파티룸 대여료+ 영업시간후 전체대관 수익으로 구성됩니다.


 

오픈후 영업을 하시면 한두달 뒤 매출액이 고정됩니다. 즉 일별, 월별 입장인원 및 매출이

정해진다는 겁니다. 지속적으로 입장인원을 늘려 매출을 올리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전체매출액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위 인원당 매출을 올리는 겁니다. 이를 위해

단순 먹거리에서 탈피, 정식메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경우, 80평이상의 매장평수와 이에 맞는 상권이 필수이자 기본조건입니다.

리틀비틀 키즈카페는 점주님들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매출을 위해

특화된 부가수익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부가수익 아이템은

첫번째, 추가인원이 필요없어야 하며,

둘째, 아이템의 상품성이 실내방방사업과 연관성이 있고 충분히 판매가 가능하여 추가수익을

릴 수 있어야만 합니다.


 

타브랜드의 경우, 네일샵, 셀프뷰티샵등을 추가하였지만 만족할만한 수익으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리틀비틀 키즈카페는 단순한 매장내 수익모델에서 벗어난 한단계 진화된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본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시킵니다.